사이트에 있는 이심 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 해서 겨우 해결했네요. 왜 이런걸 고객이 찾아가면서 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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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회선 이심교체를 어제 신청했습니다.
오늘 회선이 끊겼는데 새로운 이심을 보내주시질 않고 있고 상담사 연결은 되지 않습니다.
해킹도 스트레스인데 이런식으로 회선 끊고 이심도 보내주지 않고 상태에 대한 확인도 불가능하게 하면 뭘 어떻게 하라는 겁니까?
아닐 걸 알지만 심클로닝도 걱정되는 상태인데 이런 시국에 이렇게 일처리를 하면 고객이 스트레스 받으라는 것 밖에 더 되나요?
빨리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