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 연결방법이 없어 이쪽에 글을 남깁니다..
4월 1일 SKT망 아이즈모바일로 개통했고, 현재 유심 해킹 사고 우려로 인해 다른 알뜰폰(LGU )으로 번호이동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납요금 존재’ 한다며 번호이동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아마 저번달에 바꾸면서 유심비용 이번달 요금같은데, 납부할 요금을 확인하려고 했지만 114나 고객센터는 전화를 안받고, 어제는 아이즈 모바일 로그인이 안되어서 들어가지 못햇습니다.
오늘은 로그인이 되어 확인해보니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선 미납요금이 ‘없음’으로 뜨고 있습니다.
미납요금이 얼마인지 확인을 못해서 직접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고객센터나 114로 전화 아무리 해도 받지 않구요.
미납 내역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