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e심이용자인데요..이번 사태도 그렇고.. 다른 불편한점이 있어서 유심으로 변경신청 했어요.. skt유심신청해서 이미 받았고 고객센터 > 유심변경. 들어가서 구매한 유심번호 사진 입력하고 변경 신청까지 했는데.. 담당자가 확인중이라고 알림창만 뜨고 3일이 지나도 변동사항이 없네요.. 고객센터 114전화는 상담사연결이 되지도 않고..유심보호서비스인가.. 그것만 가입되었고.. 별 도움이 되는게 없네요.. 유료로 구매하고 유심 빨리받아서 좋았지만.. 일처리가 제대로 안되는데 이용자 요금 받아서 어따 쓰시나요? 챗봇같은 그지같은거만 연동시켜놓고.. 이게 무슨 ai인가요? FAQ저장시켜놓은거 앵무새 답변만 하게 해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