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회선 변경을 해야지만 제가 홈페이지에서 해지 작성을 할 수 있는데 대표 회선이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회선으로 안뜨고 옛날에 사용했던 지금 아이즈모바일에서 사용하지 않는 회선이 뜹니다. 그리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 폰번호를 등록해서 대표회선을 등록하려고 하면 이미 등록된 핸드폰 번호라고 나옵니다. 그런데 그 번호로 사용량 조회나 기타 다른 서비스를 조회하거나 변경하는 것이 아에 안됩니다. 제가 할인 기간이 5월에 끝나서 빨리 해지하거나 번호 이동을 해야하는데 못하고 있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른 알뜰폰 통신사에서 번호이동을 하려고 하면 사업자의 사전 동의시스템에 문제가 있다고 나와서 번호 이동 자체가 안됩니다. 해지를 원합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서 그 회선이 등록되어 있다고 하는데 해지가 불가능하니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오늘 하루 종일 전화했는데 전화가 불가능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