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02

    3개월이내 번호이동 신청하고 유심 받았는데요
    번호이동 제한 해제 이메일을 보냈는데 아래처럼 답변이 왔습니다.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라고 합니다

    그냥 개통해보려니 자꾸 중간에 개통을 실패했습니다 라고 나오고있고
    통신사에서는 전화도 안되고 AI 상담원도 상담이 어렵고. 너무 힘겹습니다.
    해결 부탁드려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