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 시발것들아... 안내라도 하든지....
esim 교체신청하래서 했드니, 다다음날인가? 다음날인가? 5월1일 오전 10시쯤 부터, 회의에서 나오자 마자 그 어떠한 안내도 없이 전화가 안되네....
장난하냐? 고객에 대한 그 어떠한 배려도 없이....
114도 안되고, 고객센터 1:1 문의란도 없고... 장난해? 욕먹을 짓을 하니까 욕을하지...
이새끼들은 통신사업을 한다는 놈들이 사람과 사람간의 연락을 개무시하는 사업모토를 가지고 돈을 벌고 있네...
교체 신청하기전에 안내라도 하든지... 욕밖에 안나온다... 대표 내 앞에 있었으면 바로 싸대기 날렸을것 같다
통화 정상화를 시키든지... 안내전화라도 주든지... 뭔 시발 몇일째 전화를 못하게 만들어놓냐? 연휴에 은행업무도 못보고 손해가 장난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