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5-04
유심 교체 후 먹통으로 만 하루 보낸 후(재부팅 수십번), 제 폰으로 니밍도 안되네요. 어머니 폰으로 니밍 성공 후 정상 작동 됩니다. 그러나... 어머니 폰이 문제가 생겼네요. 어머니 유심 다시 원 위치로 끼우니, [미인증 단말기입니다.] 라는 문구 뜨면서 통화, 문자 안되네요. 제 폰은 살리고 어머니 폰을 죽였네요. 니밍도 잘 알아봐서 해야할듯 합니다. 참고하세요~
7
2
0
이거 유심보호서비스와 관련이 있는건가요?
어머니 폰이 유심보호서비스 중이어서 그럴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추정입니다. 아닐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본 바로는 통신사에서 범죄에 쓰일까봐 락을 걸어놓는 시스템이 작동되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대리점이나 고객센터에서 락 풀어달라고 해야한다고 찾았습니다.
와아... 답답하네요. 연휴 중에 사람들이 전화를 못 쓰고 있는데 어떻게 손 쓸수도 없으니..
유심 교체 후 먹통이신 분들은, SKT 전용 공기계에서 니밍이 최선인듯 합니다.
2025-05-05
https://m.blog.naver.com/eunee_with/223143121059
1
이거 맞는지 해보세요
어머님 번호가 아예 잠겨서, 어머니 유심을 타 단말기로 옮겨도 먹통되고, 어머님 단말기에서 요금 안내서 방식을 바꾸거나 유심보호서비스를 해제하려고 해도 통화나 문자를 못 받으시니 문자로 인증받는 문자를 받지 못합니다. 고객센터나 대리점이 아직까지는 답일듯 합니다. 해결책 찾아주시려고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