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05

    얼마 전 SKT 사태로 인해 홈페이지가 간소화됐을 때 비회원으로서 요금제를 변경한 사람인데요. 번호 이동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한 번 셀프 개통에 실패하고 정해진 절차에 따라 번호 이동 신청을 완료한 후에 일반 개통을 기다리고 있는데, 이거 따로 연락드리지 않으면 해결 안 되는 걸까요? 이미 셀프 개통에서 일반 개통으로 넘어가 버려서 어떻게 할 방법이 없네요. 그리고 개통에 성공하면 제 명의로 가입돼 있는 아이즈모바일 계정에도 연동이 되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어쩔 수 없이 비회원으로 주문한 거라서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