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05

    안녕하세요
    셀프 개통으로 SKT 알뜰폰에서 KT 알뜰폰으로
    번호이동 신청해서 2일 동안 셀프 개통 두번 시도 했는데 해당 고객은 이이즈 비전 KT로 번호 이동 가입이 불가능
    하다고 계속 셀프 개통 오류 안내가 나옵니다. 일반 개통으로 두 번 다시 설정하여 문자 보냅니다.
    우심은 셀프 개통으로 접수 후 우체국 택배로 받았습니다.
    제가 근무시간에는 전화 받을 수 없으니 쉬는 시간에 전화 주세요 오전 10시 30분에서 45분 점심시간 12시에서 1시 오후 3시 30분에서 45분
    아이즈 모바일 상담사 께서 개통 도와주세요 아이즈 모바일 상담자께서 개통해서 휴대폰으로 문자 부탁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