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5-05
내가 실수로 잘못 맨 져서 이런게 되서요
2
0
2025-05-06
puk코드입력을 10회 잘못입력한거 같아요. 이러면 유심을 재구매하는거 밖에 방법이 없어요ㅠㅠ
https://www.eyes.co.kr/customer/faq_view/96 1. KT, LGU 담당자가 통신사 전산 프로그램을 통해서 조회할 수 있어요. 채널톡 문의에 이용중인 휴대폰 번호와 함께 PUK 분실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릴게요. 2. SKT PUK 번호는 유심을 구매하셨을 때 유심칩이 끼워져있던 유심 카드에 적혀있어요. 만약 유심 카드를 분실하셨다면 PUK 번호 조회는 불가능해요. PUK 번호 분실로 인해 유심 사용이 불가능할 때에는, 유심을 재구매하셔야 해요. 재구매 후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유심변경을 신청해 주세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