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에 실수로 이심 삭제해서 재발급 받고싶어요.
그런데 이거 해결하려고 하다보니 화가 나네요.
심 없으니까 고객센터 통화는 당연히 못하고
자주하는 질문 모음 >> 채널톡에 남기시오
>> 채널톡에서는 채널톡에 남기시오 >> 메세지 창은 다 막혀있음
>>>다른 답변 뒤져봄 >> 1:1문의글 남기시오 >> 메뉴 창에서 검색 >> 안 뜸
혹시 모해_고객지원을 말하는 건가 해서 여기에 글 남기는데 해결됐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이런 상황에서 기존에 카톡 연동되어있는 걸로 로그인하는데 왜 아이즈모바일 비번은 따로 설정되어 있어서 더 화나게 하는지......까먹은 저도 등신이지만 비번 찾기>폰인증 부터 막히기때문에 비번 찾을때까지 생각나는 거 다 쳐보고 겨우 로그인 했네요. 다른 웹사이트는 연동되면 별도 비번 없이 로그인 되는데 이거 왜 이렇게 효율 없나요? Ai톡으로 인건비 낮추고 싶으면 ux부터 갖춰야하는 거 아닌가요? 이참에 ux도 빠른 개선 바랍니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