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5-07
일주일째 스마트폰 못쓰는건 저뿐만 인가요?? 이해해볼라 했는데 이젠 화가 날 지경입니다 너무한거 아닌가요…? 이심변경완료도 휴일에 하더니 QR도 안되고 서비스 없음 유지고 어쩌라는건지 하…
3
0
저도요 4/28일째부터 못쓰는중이에요 이게뭡니까 상담사 연결도 안돼고, 저는 폰 수리로 인한 이심 재발급인데 상담사 연결이 되야 재발급을 받든 뭘 하든 할텐데 폰 인증이 안되니 타 통신사 가입도 못하고 개인정보 인증도 아무것도 못하고, 상담사는 아침9시부터 연결도 안되고..하
1
진짜 개답답해요...
2025-05-08
혹시 이심 쓰시던 분이면, 유심보호서비스 해지하고 이심 설치해야 합니다. 저도 그래서 하루동안 전화 안되어서 힘들었는데 퍼뜩 떠올라서 해봤더니 바로 개통되더군요. 마이페이지에서 과거이용내역 들어가서 부가서비스에서 "유심보호서비스 해지" 하고 설치요 UI도 이해 안가게 해놔서 사용하는 부가서비스 찾기도 힘들더군요 마이페이지 > 과거이요내역 > - 여기서 이용중인 부가서비스에서 "유심보호 서비스" 해지요청 후 다시 이심 QR설치 해야 먹힘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