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톡 하단'대화' 선택에서 AI로 하는 고객 상담 말고
마이페이지 내 상담 내역에 글로 문의하면 아이즈모바일팀에서 답변을 주는 곳을 만들어 주세요.
다른 곳처럼, 아이즈모바일에서도 사용하는 고객에게 더 적합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세요.
당연히 그 곳 글은 상담자만 볼 수 있게 해주시는 것도 필요합니다.
다른 분이 작성하신 것을 보니 개인적 내용이 너무 많습니다. 작성할 곳이 없어 이곳에 작성한 것을 저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다 오늘 처음 개통해서 이곳을 이용하니,
오늘 하루 종일 전화도 안되고
채널톡 하단'대화' 에서도 정확하고 제대로 된 답변을 받지 못해 무척 불편합니다.
대화창을 통해 상담원 연결을 원해도 시간이 아니라 연결이 안된다고 합니다.
정확히 아이즈모바일에서 정해 놓은 근무시간내에 연락했습니다.
전화 연결도 안되고, 대화하기에서도 내가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면
도대체 어디로 소통하고 문의해야 합니까?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라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