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IM 교체 신청 후 서비스 이용 불가 - eSIM 활성화 혹은 재발급 문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eSIM 서비스를 이용 중인 닻과맹입니다.
4월 30일 eSIM 교체 신청을 하였고, 다음 날인 5월 1일에 "닻과맹님이 신청하신 유심변경의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라는 카카오톡 메시지까지 수신했습니다. (실제 메시지에는 성함이 표시되었으나, 게시판에는 닉네임으로 언급합니다.)
메시지 확인 후,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eSIM 프로파일을 아이폰에서 삭제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부분은 제 불찰로 생각됩니다.)
현재 아이폰에 eSIM이 인식되지 않아 전화 및 데이터 사용이 전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이에, 교체 처리된 새로운 eSIM 활성화를 위한 QR코드 또는 설정 정보를 다시 한번 전달받고 싶습니다. 어떤 절차로 받을 수 있는지, 또는 이미 발송된 정보가 있다면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위 방법이 어렵거나, 혹은 절차상 eSIM 재발급 신청이 더 빠르거나 확실한 방법이라면, 재발급 절차에 대해서도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별적인 연락은 pyjpyj97@naver.com으로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조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