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 인식 안되어 고객센터 유심인식오류 화면에 휴대폰 정보 찾아 캡쳐해서 입력하고, 어머니 전화로 연락처 남겼더니
신호 초기화 처리되었다는 카톡이 오더군요.
재부팅하라고 해서 여러 차례 재부팅 해 봤는데도 그대로 안되서,
'여러차례 반복해도 유심인식 안될경우 유심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유심수령까지 휴대폰 사용이 어렵습니다. 홈페이지로그인>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개통후유심인식오류 화면에 주소를 꼭 남겨주세요' 라는 카톡 내용대로
메뉴 찾아 들어가서 작성해보려 하니 주소입력란이 없네요? 어디다 주소를 입력하나요?
챗봇상담도 대답이 없고,
고객센터 몇 번이나 연결연결해서 기다리니 매번 통화량이 많아 상담못해준다고 일방적으로 끊어버리네요.
1일 수령-> 4일 전화꺼짐 -> 8일 현재까지 불통
어쩌라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