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5-08
참고로 회사분들 중 모빙 sk번호이동 유심 2건도 내꺼랑 동시에 같이 배송왔는데 그건 개통 신청하고 10분 후에 바로 됨...그건 개통신청할때 기존꺼 탈퇴하는 방식이 아니고 개통신청해두고 자기네가 개통해줄때 문자 다시 보내주고 그때 기존꺼 해지하고 바로 동시에 개통하게 됨. 여기는 연락도 안받고 기존꺼는 먼저 해지시키고 개통은 안시켜줌. 나 거래처에선 없는 번호라고 회사로 연락오는데 퇴근하면 인터넷도 전화도 못함.
1
0
아이구 제대로 불편하시겠네요 ㅠㅠ 혹시 개통은 셀프개통으로 신청하셨나요 아니면 일반개통이신가요? 셀프개통으로 신청하면 먼저 해지되지 않고 타이밍을 조절 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