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모해 광장

    13시간 전

    통신사 변경으로 유심 우편으로 전달받아 셀프개통하고자 하였습니다.
    하지만 과거 등록한 Msafer 가입제한설정으로 인해서인지 셀프개통이 불가능하여, 담당자가 배정되는 "일반개통"으로 자동 전환되었습니다.

    이후, 고객센터로부터 "Msafer 가입제한설정 해제하고 고객센터(1800-6100)로 연락해달라"는 안내문자를 받아,
    직접 Msafer 가입제한설정 해제하고 고객센터에 통화해보고 있는데 도저히 연락이 안됩니다.

    고객센터랑 통화도 안되고,
    고객센터랑 문자도 안되고,
    챗봇이 가능한 상담 범위를 벗어나서 챗봇은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고,
    과거 홈페이지에서 가능했던 1:1 질의응답은 없어져있고...

    유심 우편으로 받은지 일주일 넘었는데 아직도 개통이 불가능합니다. (주문번호: 10792881)
    담당자가 많이 바쁘다면 셀프개통할테니까, 지금 설정된 일반개통이라도 풀어주길 희망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