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13시간 전
셀프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셀프개통이 진행중. 이라는 창이 뜨고 있는상태로 30분동안 안되고 있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2
0
서버가 원활하지 않아서 그런것 같습니다..30분동안 같은창에서 빙빙돌고 있는것은 글러먹었다는 얘기니 화면 붙잡고 기다릴 필요없습니다~수시로 셀프개통 시도하면 어느순간 빨라지면서 순식간에 개통까지 진행되는 순간이 옵니다~셀프개통 실패했다는 멘트는 무시하셔도 되고 빨라지는 순간올때 개통하셔야 합니다 저도 오전부터 계속 빙빙돌던거 오후에 개통성공했습니다..
1
감사합니다. 아직도 안되고 있어 여러번 계속 시도해봐야겠네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