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10

    유심변경 신청중에 셀프개통이 안돼서 담당자 배정후 명의도용방지서비스 가입으로 개통 불가하다해서
    해제했는데 채널톡이나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달라는데
    도데체 어디에다 문의해야하나요?

    • 2025-05-1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보류 상태 해제 후 담당 부서 전달 하였습니다.
      개통은 순차적으로 진행 되어 시간 소요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