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12

    번호이동 신청중입니다.
    유심은 이미 받은 상태입니다.
    이전 통신사는 skt 알뜰폰입니다.
    사전동의가 되지않습니다.
    전화가 잘 안 걸리거나.. 걸리더라도 사전동의 신청한 번호가 아니라고 하네요.
    역시나 개통진행은 되지 않고 멈추구요.
    kt라인의 경우 하루 한번으로 셀프개통 시도 횟수에 제한이 걸려 있어서.... 추가 시도도 안되구요.
    일반개통으로 신청을 바꿔도 대기중으로 뜨고... 진행이 되는 건지 마는 건지....ㅡㅡ

    kt라인의 모 회사의 경우 사전동의 무시하고 진행하면 번호이동이 되던데(다른 번호의 번호이동 진행함) 여긴 이도저도 못하고 있으니 답답하기가.... ㅡㅡ

    차라리 취소하고 시전동의 무시하고 진행되는 통신사로 이동할까... 싶은데... 취소하면 유심 받은 것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전화 고객센터의 상담원 연결을 막았다면 온라인 고객센터에 1:1 문의라도 열어두셔야하는 거 아닌가요? 문의가 ai 챗밖에는없고... 나중에라도 고객센터 통화할 일이 생기면.... 통화도 안되고 문의접수도 안되면..... 난감하겠네..... 라는...... 물론 지금도 난감하지만....ㅡㅡ

    혹시 이 페이지가 고객센터 직접 문의를 대신할 수 있는 건가요? 문의는 많은 데 답이 달린 건 별로 없는 덧 같은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