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과 채팅상담이 안되고, 전화도 연결되지 않아서 두번째로 글 남깁니다.
2025년 04월 30일 e심 가입 후
해외 여행으로 해외 e심 설치 직후부터 "서비스불가" 뜨더니 전화,문자,데이터 다 먹통이고
귀국 후 해외 e심 삭제한 상태라고 해결바란다고 글 남겼었는데, 아직도 해결 안되어서 또 글 씁니다.
2025. 05. 03 부터 먹통인데 비상연락처로 연락을 주시던지, 이메일을 보내시던지 해주세요.
비상연락처 010********
이메일 dcount00@gmail.com
처음 개통시 사용했던 운전면허증 발급일자는 2018.06.09 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