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esim QR 코드를 받았지만 개통이 안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저는 고객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아이즈 모바일에서 SKT esim 신규 개통 신청을 했습니다.
마지막에 뭔가 에러가 나면서 신청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다음 날 QR 코드가 이메일과 저의 다른 폰 문자로 보내졌고, 은행에서 자동이체 될 거라는 메시지도 받았습니다.
전화기로 QR 코드를 스캔하니까 "내 eSIM 모바일 요금제를 다른 기기에서 사용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고 저는 전혀 전화 개통을 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이렇게 전화 개통도, 사용도 못한 채로 매달 통화료만 자동이체될 것 같아서 명확하게 해지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해봐도 접수 목록, 주문 목록에 아무 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저의 전화번호도 알 수 없고 홈페이지 상으로 저는 아이즈모바일의 고객이 아닙니다. 그래서 온라인 해지 신청도 불가능합니다.
해지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처: jleeist@gmail.com
전화: 010-****-7072
(Msafer에서 개통확인 해보니까 아이즈모바일에서 개통된 번호는 010 둘하나오삼 셋셋공칠 입니다.
말씀드렸듯, 제 전화기에서 eSim 개통이 안되기 때문에 이 번호로 연락을 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