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한 POCO F3 사용중입니다.
타사 SKT알뜰폰 쓰다가 아이즈모바일 KT알뜰폰으로 옮겼는데
콜드랍 현상이 지속되어서 해결에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번호이동 철회를 하려고 해도
기존 통신사의 확답을 받아와야 한다던데
지금 기존 통신사쪽은 연결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관련 카페 등을 찾다보니 OMD등록을 해야한다는데,
1:1 게시판을 아예 없애버린 아이즈모바일에서는 이런 방법이 불가능하네요.
그 잘난 챗봇에서도 OMD 관련 문의는 대응할 수 없다고 나오고요.
번호이동 철회가 안 되면
번호이동 중립기간 되자마자 신청해서
당장 다른 통신사로 옮기고 주변에다 아이즈모바일은 쓰레기니 절대 쓰지 말라는 권고를 하고 다닐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