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13

    esim 변경 신청을 했고,
    esim 변경이 완료되었다고 하여 기존 이심을 사용 중지 상태를 만들어 놓은 상태에서,,
    신규 esim은 언제 보내주시나요?
    (순차적으로 보낸다는 말 말고 발송 예정일 회신을 바랍니다)

    • 2025-05-13

      안녕하세요. e심은 물리적인 배송 시간이 걸리지 않으니 금방 받아보실 수 있을 듯한데 아직 못 받으신 걸까요?
      e심 관련 안내보면 e심 받을 때는 와이파이 상태로 받으라고 하는 것 같던데 그렇게 받아보신 걸까요? 와이파이 혹시 접속하지 않으신 상태면 LTE/5G 연결이 끊겨서 데이터를 받지 못해 e심을 받지 못했을 수 있으니 와이파이 접속하신 후에 시도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https://www.eyes.co.kr/mohae_new/mohae_view/109229

    • 2025-05-13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현재 담당 부서 전달 처리 하여 확인 결과 5월 10일 이심 재발급 완료 되었으나, 아직 인식 하시지 않은 상태로 확인 됩니다.
      재발급 처리 및 고객님의 이메일로 qr 코드 발송 되었습니다.
      와이 파이 환경에서 esim 재인식 시도 진행 부탁드립니다.
      qr 코드는 아래 링크의 하단에 skt 망 qr 로 인식 시도 해보셔도 됩니다.
      https://www.eyes.co.kr/payplan/usim_view/7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