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5-13
esim 변경 신청을 했고, esim 변경이 완료되었다고 하여 기존 이심을 사용 중지 상태를 만들어 놓은 상태에서,, 신규 esim은 언제 보내주시나요? (순차적으로 보낸다는 말 말고 발송 예정일 회신을 바랍니다)
2
0
안녕하세요. e심은 물리적인 배송 시간이 걸리지 않으니 금방 받아보실 수 있을 듯한데 아직 못 받으신 걸까요? e심 관련 안내보면 e심 받을 때는 와이파이 상태로 받으라고 하는 것 같던데 그렇게 받아보신 걸까요? 와이파이 혹시 접속하지 않으신 상태면 LTE/5G 연결이 끊겨서 데이터를 받지 못해 e심을 받지 못했을 수 있으니 와이파이 접속하신 후에 시도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https://www.eyes.co.kr/mohae_new/mohae_view/109229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현재 담당 부서 전달 처리 하여 확인 결과 5월 10일 이심 재발급 완료 되었으나, 아직 인식 하시지 않은 상태로 확인 됩니다. 재발급 처리 및 고객님의 이메일로 qr 코드 발송 되었습니다. 와이 파이 환경에서 esim 재인식 시도 진행 부탁드립니다. qr 코드는 아래 링크의 하단에 skt 망 qr 로 인식 시도 해보셔도 됩니다. https://www.eyes.co.kr/payplan/usim_view/7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