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13

    esim 셀프개통 실패
    이전 통신사 해지완료 후에 셀프개통 진행중입니다. 화면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네요 한시간째.. 어떻게 해결가능한걸까요?

    • 2025-05-13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확인 결과 셀프개통 실패로 인하여 상담개통으로 전환 되었습니다.
      셀프개통의 경우 실패 사유가 확인 되지 않는점 양해 부탁드리며, 상담개통 전환(개통담당 부서에서 순차적으로 개통 진행)된 후 개통완료시
      가입신청서상 고객님의 esim 수령 이메일 주소로 qr 코드가 발송됩니다.
      qr 코드 수령 하신 후 와이파이 환경에서 esim 인식 시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