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13

    셀프개통 진행중에서 넘어가질않아요. 고객센터는 전화연결도안되고 연락좀 주세요

    • 2025-05-13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확인 결과, 셀프개통 실패로 인하여, 상담개통(개통 담당 부서에서 수동개통)으로 전환상태 확인 됩니다.
      셀프개통 실패의 경우, 오류 내역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일반 개통 진행 중 오류 발생할 경우 고객님의 연락처로 문자 또는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오류 사항이 없다면 순차적으로 개통 진행되며, 기존 통신사 유심으로 이용하시다가, 음성, 데이터 사용 불가시(개통이 완료된 시점) 보유중인 새 유심으로 교체>2-3회 재부팅 이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