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5-14
SKT 알뜰폰 유심신청했는데 유심배송이 지연된다고 KT나 LGU 번호이동 하면 빠르게 유심 교체된다고 해서 몇가지 문의후 번호이동 하려고 전화를 몇번을 했는데 연결이 안되고 며칠사이 결국 유심은 왔는데 새로받은 유심으로 교체를 수십번을 해봐도 유심 인식이 안되서 몇일동안 기존 유심으로 사용중인데 유심보호서비스 때문에 안되나 싶어서 해지하고 해봐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KT나 LGU+로 번호이동 신청이 되신건가요? 번호이동이 완료되어야 새로 받으신 유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수된 내용의 진행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