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립해제해야 요금제 개통 시작할 수 있다고 해서 중립해제했는데
상담센터도 전화를 안 받고, AI 챗봇은 제한된 답변만 할 줄 알고, 챗봇이 알려주는 대로 하려 해도 다 막혀 있고 도저히 개통을 재개할 방법이 없네요?
그러다가 [장기부재/중립미해제] 건으로 개통 취소해야 하니까 오늘까지 동의해 달라고 문자 ㅋㅋㅋㅋ
차라리 해제하자 하고 로그인했더니만 배송주문조회 탭에는 아무런 주문건이 없다고 뜹니다. 아니 이건 뭐... 취소하고 싶어도 안 보여주는데 뭐 어떡합니까? 이래놓고 요금은 나가는 거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