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15

    안녕하세요.
    자녀 명의로 가입한 회선에 대해 요금이 과도하게 청구되어 문의드립니다.

    최근 청구서를 확인해 본 결과, 기본 요금제 외에도 데이터통화료 및 부가 항목이 과다하게 발생하여
    생각보다 큰 금액이 청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다음 사항을 확인하고자 하오니, 빠른 회신 부탁드립니다.

    현재 가입되어 있는 요금제 정보

    요금제명,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문자 등 포함 내역

    청구 금액이 많이 나오는 원인에 대한 상세 설명

    요금제 변경 가능 여부

    동일 명의 기준으로 더 저렴하거나 데이터가 충분한 요금제로 즉시 변경이 가능한지

    변경 가능한 추천 요금제가 있다면 제안 부탁드립니다.

    요금제 변경 시 위약금 발생 여부

    현재 요금제에 약정이 걸려 있다면 남은 기간과 위약금 예상 금액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는지 여부

    아이의 통신 요금이 불필요하게 과도하게 청구되지 않도록,
    실제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로 조정하고자 하오니, 정확한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