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7시간 전
KT알뜰로 이동하려고 편의점에서 바로 유심을 구매해서 지금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요. 기존SKT알뜰은 전화가 끊어진 상태인데 KT알뜰 유심을 넣어도 개통이 안되었어요. 이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걸까요? 지금 한시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기도 하나요?ㅠㅠ
2
0
6시간 전
요금정보는 KT알뜰로 이동이 되었네요.. 근데 왜 휴대폰에서는 사용이 안되는걸까요? ㅠㅠ
인터넷 검색으로 해결했습니다. 휴대폰 재부팅으로도 안되고. 유심을 다른 공폰에 꼈다가 다시 원래 휴대폰에 끼는방법도 안됐습니다. 저의 경우 비행기 모드를 껐다 켰다를 2~3번정도 반복하니까 됐습니다. 저처럼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시도해보세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