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al Message-----
From: "고객센터"
To:
Cc:
Sent: 2025-05-15 (목) 11:27:27 (GMT 09:00)
Subject: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채널톡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해지금액은 이며,익월에 납부 처리가 됩니다
*요금 발생 방지를 위해 해지 전 정지 처리했고, 14일 뒤에는 자동으로 복구가 되니 요금은 계속 부과 됩니다.
●해외 거주 고객 해지 양식●
1. 채널톡으로는 보낼 수가 없습니다.
2. 메일확인을 하루가 지나도 수신확인 에서 확인 안함으로 나와요.
3. 해외에서 해외 번호로 전화번호 1600 같은 번호는 전화를 할 수가 없습니다.
______메일을 14일 날 2번 보냈는데 확인을 안하십니다. ________ 다시 물론 보냈습니다. 해지 처리 과정에서 아쉬움이 남아요. 해외 이용고객은 1600 이런번호로 전화를 걸 수 도 없습니다. 한국 로밍폰으로 전화연결이 상담원 연결이 거의 불가합니다. 해외 이용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인증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해외 이용 고객을 위한 해지 에 대한 부분 해외에서도 걸수 있는 일반전화 번호가 있고 메일 수신이 잘 되거나, 해외 고객을 위한 상담원 번호가 있으면 재가입 고려시 반영이 될거 같습니다.
서비스 개선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