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모해 광장

    2025-05-18

    SKT사태 무료유심수령 후 개통불가
    1. 25/05/17(토) 오전 유심 수령 후, https://www.eyes.co.kr/customer/serviceinfo '유심변경' 을 통해 개통 신청
    2. 기존 유심 네트워크 정지 메세지(아마 기존 유심 해지된듯)
    3. 새 유심 교체 후 휴대폰 재부팅 서너번
    4. 휴대폰에 '제한구역서비스' 라는 안내 메세지 나타나며 개통 불가
    5. 휴대폰 재부팅 수십번하였으나 동일 증상.
    6. 기존 유심도 다시 바꿔 끼워봤으나 여전히 네트워크 정지 메세지

    이 이상 할 수 있는것이 없습니다.
    전화는 정지되었고. 내일은 출근해야하는데 휴대폰도 정지된 상태고 ㅡㅡ
    와.. 미치겠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 2025-05-19

      [자체해결] 월요일 오전 9시 경 아래 절차를 통해 다시 개통 시도를 했습니다.
      다행히 개통되었습니다.
      어떤 부분에서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이 불가하여 일단 다 적어 봅니다.

      1. APN 초기화 후 재부팅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34614
      2. 유심보호서비스 및 로밍관련 서비스 해제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서비스조회변경 > 유심보호서비스 해제 & 국제 어쩌구 모두 해제
      3. SKT알뜰폰 나밍시도 후 재부팅
      https://www.moyoplan.com/tips/알뜰폰-요금제-개통/unavailable-phone-number
      4. 개통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