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사태 무료유심수령 후 개통불가
1. 25/05/17(토) 오전 유심 수령 후, https://www.eyes.co.kr/customer/serviceinfo '유심변경' 을 통해 개통 신청
2. 기존 유심 네트워크 정지 메세지(아마 기존 유심 해지된듯)
3. 새 유심 교체 후 휴대폰 재부팅 서너번
4. 휴대폰에 '제한구역서비스' 라는 안내 메세지 나타나며 개통 불가
5. 휴대폰 재부팅 수십번하였으나 동일 증상.
6. 기존 유심도 다시 바꿔 끼워봤으나 여전히 네트워크 정지 메세지
이 이상 할 수 있는것이 없습니다.
전화는 정지되었고. 내일은 출근해야하는데 휴대폰도 정지된 상태고 ㅡㅡ
와.. 미치겠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