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이동이 완료 되어 정상적인 전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회선을 새롭게 추가(개통)하기 위하여
신규 가입신청을 하고자 하는데....
본인 인증을 위해 "PASS인증"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PASS인증"이 안되는 이유는
USIM Agent에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떠서
고객샌터로 연락을 드렸습니다.
고객샌터의 안내대로 기기변경 신청을 하였으나
정상대로 되지 않고 기기변경 요청이 취소가 되었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확인 사항
1. 기기변경에 필요한 자료를 정상대로 사진 및 캡쳐하여 보냈습니다. 정상 진행이 어려운지요?
(시리얼 번호를 잘못될 이유가 없습니다.)
2. 신규 회신 개통을 위하여 "PASS인증"이 아닌 다른 방법은 없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