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21

    5/14 KT망으로 esim 번호이동 신청 후
    -> 셀프개통 무한로딩 상태에서 실패
    -> 일반개통으로 전환되고 담당자 배정 완료되었다는 안내는 받았는데
    이후 아무런 연락과 개통처리 진행이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채널톡은 정보만 주고 문의 입력 칸 자체가 뜨지 않고,
    고객센터 통화하면 채널톡으로만 안내해서 상담 자체가 아예 안되는데요.

    개통 요청하려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