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5-21
명의도용가입제한서비스 등록 ] 으로 당사 개통이 불가하다고 메세지가왔어요 pass 앱에서도 제한해제가 가능하여 했는데 그뒤로는 언제 또 개통작업을 할지?? 물어볼라 해도 물을곳이 없네요 개통하기 너무 힘드네요 유심 어제오전에 받고 오늘오후 겨우 상담사배정됬다 톡왔다가 퇴근때 되서야 갑자기 불가하다 연락오고요.. 또 내일로 넘어가나요
3
0
아 저랑 비슷한 유형이네여 저는 가입제한서비스에 등록되어 있어 엠세이퍼에서 제한해제후 '완료' 입력하니깐 10여분 뒤에 개통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2025-05-22
하루가 지나도 바로 연락도 없고, 전화는 안되고 하염없이 기다립니다. 또 상담시간 끝나기 직전에 뭐 가 또 안된다 날라올지 궁금합니다. 기존쓰던요금제는 혜택 사라지고 새로 가입해야되는건 개통도 안되고... 참 답답하네요
1
어떻게 하라는 조치내용도 안내 못 받으신건가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