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5-30
Skt 교체유심 지금 배송 받았는데 교체하려고 유심변경 신청 메뉴를 들어가니 동의 체크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지않네요 살펴보니 skt망은 자동으로 한다는 문구가 있는데 배송후 순차적으로 고객센터에서 알아서 자동 교체신청해 주신다는건지? 그렇다면 신호 끊기를 해주실때까지 마냥 계속 기다려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신호가 끊기지 않은 보통 상태에서 유심을 그냥 물리적으로 교체만 하면 되는 건가요?
0 표
투표기간 만료
2
0
교체 성공 했어요 제가 메뉴에서 유심인지 이심인지를 체크 않해 화면이 않넘어 갔어요 글을 어디서 삭제하죠?
1
유심번호 입력할 때, 사진은 어떻게 찍으셨어요? 저는 유심 사진 찍어서 첨부했는데, 다음 버튼이 활성화가 안되거든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