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유심 변경및 신규가입할 시기가 적합하지 않은듯 합니다.
최근 한달동안 유심 교체 1번과 신규 가입 번호이동 1번 시행 하였으나 정말.. 스트레스가 가득하였습니다.
1. 개인정보 관련 유심을 새로 받았어도 자동 개통 되지 않습니다
2. 서비스 화면에서 본인이 직접 개통 신청 해야 합니다.
3. 개통 신청후 전화는 바로 끊어집니다. 통화가 안됩니다. 아이즈 모바일 전화도 안됩니다. 폭주.. 통화를 원하시면다면 1시에 맞춰 전화하면
그나마 받습니다.
그나마 전화 통화후 개통 신청을 해도 2~3일 걸립니다... 개통이 되었다고 해도 전화가 바로 되지도 않습니다.
카톡이나 문자로 개통 되었다고 문자가 와도 다 해결된게 아닙니다.
유심이 인식 안됩니다. 2번이나 경험
해결책 : skt 망 이면 sk 핸드폰 준비하라고 합니다. 다른 핸드폰으로 해보라고 합니다... 그래도 안됨 (4대 실패)
sk # 53266 ~~~ 검색하면 나옵니다. 다운 되는거 같아도 결국 안되었습니다.
1안. 전에 쓰던 유심으로 다시 변경해서 사용함 전화 상담으로 (유심변경시) 전화 진짜 안됩니다. 오후 1시...
2안 신규이동 일경우 답없습니다.셀프 개통시 전에 쓰던 핸드폰 연결은 끊어지고 3일정도후 개통되었다고 카톡은 왔으나
그래도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공항모드. 재부팅.. 유심 먼지 청소 등등 여러 방법도 안먹힙니다. 상담후 결국 강제 개통후 다시 받기로 하였습니다.
저처럼 고생할까봐 글 남겨 드립니다. 전에는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지금은.. 어휴..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