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유효기간이 지나 결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새로운 카드로 결제방법 변경을 하려고 하니 마이페이지에서 대표번호를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뜨고 마이페이지에서 사용하는 번호를 입력하려고 하면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러나 화면에 대표번호가 뜨지 않고 여전히 결제방법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 상황에서 홈페이지는 무한루프고, 전화통화는 안되고 챗봇에서 채팅할 수도 없고 도대체 무얼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제 전화번호는 010******** 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좀 주십시오. 아니면 kmkang21c@gmail.com 으로 연락이라도 좀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