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처리가 진짜 짜증나네요.
주말에 부모님꺼 유심택배 받고 설명서 보니 교체하면 바로 될것처럼 적어놔서 교체하고 기존유심 가위로 잘라버리고 껏다켰다 반복해도 계속 개통이 안되서 이틀째 사용을 못해서 유심인식오류게시판에 올렸는데 연락도 없고 처리도 안되고...
기존 유심을 버려서 회원가입도 안되고 본인인증도 안되서 아무것도 못하는 상황이네요.
유심택배에 설명서라도 한장 넣어주던지....
홈페이지에도 개통안되서 난리군요.
진짜 화딱지나서 다른통신사로 가야되나 고민되네요.
전화사용 못하는 소비자 입장은 전혀 생각안하는 통신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