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6-11
번호그대로 요금제변경하는 방법알려주세요 알뜰폰 처음사용중이라 잘모르니 상세한 가이드부탁합니다 참고로 노트10+ 5g폰 입니다
2
0
삭제된 댓글입니다.
[요금제 변경 전 확인 사항] 사용 중인 통신망(예: SKT망)은 그대로 유지해야 합니다! (SKT망에서 KT망/LG망 요금제로는 '번호이동'이 필요합니다.) 요금제 변경 시 기존 프로모션 할인 등은 소멸될 수 있습니다. 월 중 변경 시, 사용일수에 따라 기본료·제공량이 일할 계산됩니다. (초과요금 방지를 위해 월초 또는 월말에 변경 추천드려요!) ((약정/공시지원금이 남아 있다면 위약금 발생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대표 회선 설정 (필요시)]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 [대표회선]에서 변경하려는 번호를 대표회선으로 설정 [요금제 변경 절차] 1)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 [대표회선]에서 변경하려는 번호를 대표회선으로 설정. 2) 요금제 변경 신청 [고객지원] → [서비스조회/변경] → [요금제 변경] 메뉴로 이동.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 후 신청 3) 본인 인증 네이버 인증서, 신용카드 인증 등으로 본인 인증 진행. 변경 완료 안내 확인 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