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는 온라인으로 변경 및 해지 신청 확인 시 순차적으로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5.04.27 온라인으로 해지신청되어 해지전 정지(7일동안 가능) 등록 후, 해지된 번호 사용불가 내용과 실시간 사용금액 납부방법을 비상연락처에 문자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입금이 계속 확인되지 않아서 해지전 정지는 자동 해제되었으며, 해지처리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25.05.05 온라인으로 해지신청되었으나 영업일이 아니였습니다.(해지전 정지 상태)
25.05.08 온라인으로 해지신청되어 해지전 정지 등록 후, 해지 안내문자와 해지금액 납부를 비상연락처에 문자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입금이 계속 확인되지 않아서 해지전 정지는 자동 해제되었으며, 해지처리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25.05.12 온라인으로 해지신청되어 해지전 정지 등록 후, 안내내용과 납부금액을 비상연락처에 문자와 이메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25.06.27 현재까지도 해지금액은 입금되지 않았기에 해지처리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온라인으로 해지신청을 여러차례 하셨기에 해지금액을 입금해주시면 해지처리 진행하겠습니다.
다만 해지전 정지는 6/27~7/3이기에 해지되지 않을 경우 7/4 정상 회선이 됩니다.
이메일로 금액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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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차적으로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우리는 굉장히 정확하고 철저하게 일한다는 어필로 들리는데
정말 그렇게 생각합니까?
심지어 날짜순으로 친절히 정리해주니 서비스가 엉터리라는 게 참 더 여실하네요.
저한테 보냈다는 문자는 도대체 어떤 번호로 보냈길래 단 한 건도 수신이 안 된 걸까요?
스팸 문자는 수도 없이 들어오고, 다른 문자도 다 누락 없이 도착하는데 왜 아이즈모바일에서 보냈다는 문자만 한 건도 받은 게 없을까요?
우리는 해지를 해드리려고 최대한 노력했는데, 이게 다 제때 돈을 안 보낸 고객님 탓이다라고 말하고 싶은 겁니까?
그 돈 내기 싫은데 대여섯 번 연속으로 해지 신청을 했을까요?
매번 다시 해지 신청하는 것도 홈페이지 로그인해서 무슨 인증이 필요하고 어쩌고 아주 번거롭고 짜증나는 일입니다.
도대체 고객센터 전화는 왜 그렇게 연결 안 되게 해놓은 거죠? 그리고 여기 고객지원 게시판도 참 애매하게 만들어놔서
가능한 한 못 찾게 해두었죠. 챗봇에서 한참 헤매다 포기하고 나가게요. 그럴 거면 고객센터 운영을 왜 합니까?
쓸데없이 유심 구매하고, SKT 회선이라서 개인정보까지 어이없이 털리고
저렴하게 이용해 보려다가 개통부터 해지까지 뭐 하나 수월하게 되는 게 없군요.
덕분에 알뜰폰 업체의 주먹구구 서비스에 대해 확실히 알았고, 앞으로 다시는 이용 안 하려고 합니다.
돈을 좀 더 주더라도 고객센터 전화는 제때 연결되는 곳이 좋겠네요.
"25.06.27 현재까지도 해지금액은 입금되지 않았기에 해지처리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에 이렇게 말씀하시는데, 그럼 제가 마지막 고지받은 금액인 2,410원만 입금하겠습니다.
신호 한 번 사용한 적 없는데 마음대로 해지신청 취소시키고 고객센터 연결도 안 되고 이메일도 무시하고 시일만 지나게 한 뒤 5,240원을 청구한다구요?
2,410입금했으니 해지되는지 지켜보겠습니다. 안 될 시 공론화하고 제가 할 수 있는 조치는 다 취할 테니 한번 싸워보시죠.
몇 천원에 목숨 걸어봐야겠네요. 미안하지만 그 돈 길에 버리면 버리고 말지, 이 회사에 가져다줄 돈은 1원도 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