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7-19

    안녕하세요.

    KT eSIM을 어제 신청했습니다. 방금 전 아이즈모바일 카카오톡 으로부터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상품의 개통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eSIM 등록용 QR 코드가 도착하지 않아 개통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찾아본 결과 홈페이지(https://www.eyes.co.kr/payplan/usim_view/7)에서는 QR 코드를 받지 못한 고객들이 스캔할 수 있는 별도의 QR코드가 제공되어있더군요. 그러나 이 KT망 QR 코드를 스캔해도 "eSIM이 준비되지 않았어요"라는 메시지만 받게 되고는, 개통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개통 도와주세요.

    핸드폰: Galaxy S24+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