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kt망을 사용 중이고 신용카드 자동이체로 요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2025년 7월 2일부터 kt자동납부시 가맹점이 기존 (주)케이티에서 (주)아이즈비전_효성에프엠에스로 바뀐것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요금을 납부할 때 사용하는 카드는 국민카드 굿데이 카드입니다. 6월달까지는 정상적으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7월에는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kt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인터넷 요금은 카드사 할인 후 정상적으로 납부가 되었습니다) 자동납부 가맹점이 바뀌면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 적용이 안된 것 같습니다. 전표를 확인해보니 기존 케이티때는 업종이 “전화요금”이었는데 아이즈비전 효성은 업종이 “전자상거래PG"로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6월달과 동일한 통신요금 청구인데 가맹점이 바뀌었다는 것만으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지 못했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위 문제에 대해서 향후 대책 등을 포함해 답변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