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모해 광장

    2025-05-23

    모두 환불 처리해주십시오.
    유심 무상교체 공고 이전, 유심 교체를 위해 결제를 수십번 시도하여 세번 성공했으나, 모두 결제만 완료되고 구매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KB 카드 승인번호
    25.04.28 13:17:45 30071340 KB
    25.04.28 13:20:04 30071351 KB

    네이버페이 결제번호
    25.04.28 13:35:48 20250428NP3386652997

    챗봇 상담원 연결도 불가능하고, 1대1 문의 게시판도 없어지고, 114 전화하면 무조건 끊어버리고,
    1800-6100 유료 고객센터라고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만 모든 내선번호에 대해 '홈페이지에서 유심신청하라'는 메세지 보내고 끊어버리고...

    연락은 어디로 하라는건지 정말 기가차네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모두 환불 처리해주십시오.
    유심 무상교체 공고 이전, 유심 교체를 위해 결제를 수십번 시도하여 세번 성공했으나, 모두 결제만 완료되고 구매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KB 카드 승인번호
    25.04.28 13:17:45 30071340 KB
    25.04.28 13:20:04 30071351 KB

    네이버페이 결제번호
    25.04.28 13:35:48 20250428NP3386652997

    챗봇 상담원 연결도 불가능하고, 1대1 문의 게시판도 없어지고, 114 전화하면 무조건 끊어버리고,
    1800-6100 유료 고객센터라고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만 모든 내선번호에 대해 '홈페이지에서 유심신청하라'는 메세지 보내고 끊어버리고...

    연락은 어디로 하라는건지 정말 기가차네요.

    ...더보기
  • 구매/견적

    2025-05-23

    모두 환불 처리해주십시오.
    유심 무상교체 공고 이전, 유심 교체를 위해 결제를 수십번 시도하여 세번 성공했으나, 모두 결제만 완료되고 구매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KB 카드 승인번호
    25.04.28 13:17:45 30071340 KB
    25.04.28 13:20:04 30071351 KB

    네이버페이 결제번호
    25.04.28 13:35:48 20250428NP3386652997

    챗봇 상담원 연결도 불가능하고, 1대1 문의 게시판도 없어지고, 114 전화하면 무조건 끊어버리고,
    1800-6100 유료 고객센터라고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만 모든 내선번호에 대해 '홈페이지에서 유심신청하라'는 메세지 보내고 끊어버리고...

    연락은 어디로 하라는건지 정말 기가차네요.

    ...더보기
  • 구매/견적

    2025-05-23

    모두 환불 처리해주십시오.
    유심 무상교체 공고 이전, 유심 교체를 위해 결제를 수십번 시도하여 세번 성공했으나, 모두 결제만 완료되고 구매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KB 카드 승인번호
    25.04.28 13:17:45 30071340 KB
    25.04.28 13:20:04 30071351 KB

    네이버페이 결제번호
    25.04.28 13:35:48 20250428NP3386652997

    챗봇 상담원 연결도 불가능하고, 1대1 문의 게시판도 없어지고, 114 전화하면 무조건 끊어버리고,
    1800-6100 유료 고객센터라고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만 모든 내선번호에 대해 '홈페이지에서 유심신청하라'는 메세지 보내고 끊어버리고...

    연락은 어디로 하라는건지 정말 기가차네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모두 환불 처리해주십시오.
    유심 무상교체 공고 이전, 유심 교체를 위해 결제를 수십번 시도하여 세번 성공했으나, 모두 결제만 완료되고 구매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KB 카드 승인번호
    25.04.28 13:17:45 30071340 KB
    25.04.28 13:20:04 30071351 KB

    네이버페이 결제번호
    25.04.28 13:35:48 20250428NP3386652997

    챗봇 상담원 연결도 불가능하고, 1대1 문의 게시판도 없어지고, 114 전화하면 무조건 끊어버리고,
    1800-6100 유료 고객센터라고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만 모든 내선번호에 대해 '홈페이지에서 유심신청하라'는 메세지 보내고 끊어버리고...

    연락은 어디로 하라는건지 정말 기가차네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셀프개통이 되지 않고있습니다.
    받은 유심정보는 U8800 05869921입니다.
    개통부탁드립니다.
    개통신청한 번호는 010********입니다.
    안내 전화를 받지않으면 010********로 해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아니 상담 다막아놓고 이거 불법아닙니까? 전화도 막아놓고 ㅡㅡ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유심을 기기에 넣었는데 미인증 단말기라고 계속 나오네요.
    설정에 들어가보니 번호는 인식을 해서 보이는데 비행기 모두 전원을 on/off 계속해도 안되네요.
    이거 유심 보호인가? 그게 진행중인것인가요? 왜 안되나요? 이거 상담사를 통화도 하기 힘들고 혼자 해보려고 해도 뭐 없네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이심 교체신청했는데 언제 교체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5월 4일 SKT 이슈로 KT로 번호이동 신청 했는대 일주일만에 온 유심이 타 통신사에서 잘못 사용 되었다고 다시 보낸다 하여 다시 대기
    17일 다시 유심 받아서 유심 받아 개통 문자옴 3개월 중립제한으로 승인이 필요하다고 고객센타나 체널톡으로 연락 달라해서 바로 토요일에 신청
    19일 월요일에 승인 오전 승인 받아서 연락 하려는대 채널톡은 매크로 프로그램으로 자기 말만 하게 되어있고 전화 해도 안받고, 게시판에 글 남겨도 보지도 않고 메일 주소 찾아 메일 보내도 읽지도 않더니 어제 문자로 연락 와서 장기부재/ 중립미해제 이유로 개통 불가 하다고 연락옴. 중립해제 확인도 안하고 일방적 개통불가! 취소처리도 직접해야 한다고 함(취소 처리 할경우 유심비5500원, 택배비 2500 본인 부담) 이런 일방적이고 소통불가한 업무처리를 어디서 배워서 하는건지 기가찰 노릇! 소비자 보호원에 먼저 신고 처리하고 소비자 기만! 정신적 시간적 피해! 법적 처리 생각중입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전화번호 : 010********
    5/19. 알뜰폰허브에서 요금제 신청
    5/23 현재. 알뜰폰허브 > 주문처리상태 : 개통보류

    개통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미환급금 환불에 대한 계좌번호 어디에 남기면 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유심인식실패로 인해서 고객센터에서

    납부 할 필요 없다 고 했는데.

    청구서는 도착해서 청구 가 된것 같은데 어떻게해야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명의도용 가입 서비스 때문에 개통이 안된데서 해제하고 고객센터나 채널톡으로 연락하래서 진행하고 있는데 고객센터는 연결자체가 안되고 채널톡은 ai로만 연결되게 해놓고 상담원은 어디서 연결하는 건가요? 답답해 미치겠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skt 알뜰폰 사용자 인데 usim 무료 교체 서비스는 언제 부터 신청이 가능 한가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안녕하세요. 2025년 5월 22일에 아이즈모바일 SKT망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을 완료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회선은 "SKT망 사용중"으로 확인되며, 데이터는 정상 작동합니다.
    그러나 전화/문자를 사용하려고 하면 “고객 요청에 의해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 후 통화가 종료됩니다.

    VoLTE 설정도 확인했으나 사용자 단말기에서는 별도 설정이 불가한 상태이며, 진단 코드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발신 정지 해제 및 회선 상태 점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주문정보 조회도 안되고 상담도 안되고 챗봇은 쓸데없고...유심은 주문 다음날 받았는데 어쩌라는 건지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skt 이심을 유심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홈페이에서 skt 유심은 보이지 않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미환급금 환불 신청하려고합니다. 고객센터는 전화 연결 안되고 톡에 글 남겼는데 AI가 잘 모른다고하네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23

    상담연결을 아예 막아 놓은거에요?
    쳇봇하고 이야기하면 쓸데 없는 소리만 하고 해결이 안된는데 답답하네요.

    5월 17일 eSIM 신청 했고 셀프개통이 안된다고 해서 일반개통 기다리고 있는데 이제 내일이면 1주일입니다.
    언제 개통 되는거에요?
    셀프개통도 못하게 막아 놓고 일반개통은 연락하나 없으니 뭘 어쩌라는건지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