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모해 광장

    2025-07-24

    알뜰폰 요금제중에서 MMS 무제한 평생요금제 있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아이즈모바일은 일하는 사람 없나요? 중립기관 제한 해제 되었다고 연락왔다고 문자를 날려도 답도 없고~ 뭐합니까!! 아침 9시쯤 보내고 오후 7시 40분까지 기다리는데 답도 없고~ 미치겠네요! 주위에 절대 아이즈 추천 안합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이심 개통중인데 휴대전화에서 이심을 삭제한후 다시 추가하라는 문구가 뜨는데 어
    떻게 합니까?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신청서 작성시 번호기입을 잘못한거 같습니다
    확인 후 변경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번호이동동의 버튼 누르니 사전동의 된 고객이라고 뜨며 확인을 통해 다음 단계로 넘어갔더니
    "번호이동에 따른 동의를 문자링크 또는 ARS를 통하여 완료하셨습니까?" 라는 창이 뜨네요.

    위의 창에서
    취소버튼을 누르니 동의를 하라고 하며, 어떠한 문자나 링크, 전화도 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확인버튼을 누르니 "번호이동사전동의 내역 미확인 - 아직 사전동의를 하지 않으셨습니다. ARS 또는 문자로 사전동의를 진행해주세요." 라고 뜹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개통하는데 전화콜센터 연락도 안되고
    챗봇도 원론적인 소리만하고 하나정도 고객이 물어볼수 있는 시스템이 되어있어야지요.
    실시간 소통은 안되게 해놓고 어쩌란건지!
    전화로 연락을 주시던지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개통하려는데 주문목록에 아무것도 안뜨고
    안뜨면 챗톡하래서 하는데 상담원 연결이 어딨습니까?
    개통 누르면 셀프개통도 안된다고 하고 일반개통은 기다리라고만하고 개통 해주는거 맞나요?
    확인하고 빠른 처리 해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미납요금 해결했습니다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안녕하세요. 현재 kt망을 사용 중이고 신용카드 자동이체로 요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2025년 7월 2일부터 kt자동납부시 가맹점이 기존 (주)케이티에서 (주)아이즈비전_효성에프엠에스로 바뀐것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요금을 납부할 때 사용하는 카드는 국민카드 굿데이 카드입니다. 6월달까지는 정상적으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7월에는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kt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인터넷 요금은 카드사 할인 후 정상적으로 납부가 되었습니다) 자동납부 가맹점이 바뀌면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 적용이 안된 것 같습니다. 전표를 확인해보니 기존 케이티때는 업종이 “전화요금”이었는데 아이즈비전 효성은 업종이 “전자상거래PG"로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6월달과 동일한 통신요금 청구인데 가맹점이 바뀌었다는 것만으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지 못했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위 문제에 대해서 향후 대책 등을 포함해 답변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방문 개통 하려면 어디로 가면되는지요? 더불어 와이프 신분증 지참시 대리 개통이 가능한지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3개월 이동제한 기간 지났으므로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유심비용이 8,800원이 2번 청구된거 같아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가입하면 그다음은 관리가 아예 안되는건가요 ?
    와이프 결합했는데 결합확인을 어째 합니까!?
    좀 알려주셔야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을것 같아요 ^^
    사용내역 조회는 얼마나 사용했는지만 알수있고 세세하게 어떤 데이터를 사용했는지 알수가없으니 결합이 됐는지 안됐는지 알수없고
    제 요금제 또한 11기가 사용후 하루에 2기가 추가인데;; 상세하게 알고싶어요..
    그래야 다음번에 또 이용하지 않을까요 ???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3

    회선이 2개인데 1개만 확인되어 등록하려고하면 이미 등록됐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확인하죠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2

    유심변경 신청하려고하는데 왜 안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2

    세이브머니 4.5G 요금제로 가입했습니다.
    요금제 설명에는 4.5G 까지 Personal hotspot을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시도해 보면
    "To enable personal hotspot on this account, contact LG U+"
    라고만 나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2

    비번이 틀리다고 나오는데요 ?
    비번을 고칠수 있는 란이 없습니다 ,
    회원 정보 변경할려니까-
    비번이 자꾸 틀리다고 하는데 정보확인 방법이 없습니까?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2

    개통 언제해주나요?3개월 제한기간 다 해제했고 도대체 개통해제는 언제 해줍니까?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2

    해외에서 듀얼심으로 해외 번호 (esim) + 아이즈모바일 유심 함께 사용 중입니다.
    PASS 앱을 통해서 인증 하려고 하니 문자는 오는데
    "죄송합니다. SKT 고객이 아니거나 KCT 알뜰폰 고객일 경우 PASS 앱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듀얼심, esim을 이용하는 경우 통화설정을 확인해주세요 (983)" 이라는 메세지가 뜨고 Pass 앱이 닫힙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22

    보내준 유심이 아무리 끼워도 동작을 안해서 원래 유심으로 사용하는데 카드 명의 도용 신규발급 사례가 발견 되었습니다. 아이즈 모바일측과 연락을 하고 싶은데 전화해 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