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궁금톡

    2024-01-16

    궁금톡 게시판은 사용자들끼리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공간입니다.
    비슷한 궁금증을 가진 분들과 정보를 나누고, 경험을 공유해보세요!

    ⚠️ 아이즈모바일은 해당 게시판에 별도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요금제, 개통, 혜택 등 정확한 안내가 필요한 문의는 [고객센터 > 채팅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더보기
  • 궁금톡

    1시간 전

    안녕하세요.

    이틀 전에 다음 부가서비스 해지를 신청했는데, 아직도 해외에서 SMS 및 전화 발신이 되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 국제전화발신금지
    - 해외SMS발신금지

    혹시 신청내역이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릴까요?

    ...더보기
  • 궁금톡

    3시간 전

    SKT에서 7월에 이동했는데
    8월임에도 7월 청구료가 안뜨내요 더 기다려야 하나요..
    공지에는 2~3일인가 그정도 기다리라고 되어 있는데

    ...더보기
  • 궁금톡

    4시간 전

    요금 납부일 변경은 안되는건가요?
    현재 21일인데 25일로 바꾸고 싶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11시간 전

    평일 저녁 7시 10분 셀프 개통 성공
    유심 구매 후 새 가가 창작..인식불가..

    유심보호서비스 해지 할려니..

    가입자가 아니라고 진입 불가..ㅠㅠ

    어쩌라고..

    내일에는 가입자로 인지될려나???

    저녁 7시 50분까진...셀프개통이 되면..
    유심보호 서비스도 해지할 수 있게 해줘야지ㅜㅠㅜ

    ...더보기
  • 궁금톡

    11시간 전

    편의점 유심 구입후 개통할려고 하는데 유심등록에서 사용 불가능 유심으로 나오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새 유심을 등록하기 전에 핸드폰에 잠깐 꽂았었는데 이것 때문일까요? ㅠㅠ

    ...더보기
  • 궁금톡

    11시간 전

    esim 실수로 삭제했는데 다시 연결 어떻게 하나요? ㅠㅠ
    여기 고객센터 1:1도 안 돼서 어떻게 신청을 해야 할지...

    ...더보기
  • 궁금톡

    12시간 전

    해외인데 한국문자가 안오네요? 로밍신청안해도 문자는 원래 자동으로 오지않나요?? 부가서비스에 해외 관련되어있는것도 가입된거 없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13시간 전

    셀프 개통이 안돼요

    ...더보기
  • 궁금톡

    14시간 전

    셀프 개통이 안돼요

    ...더보기
  • 궁금톡

    14시간 전

    안녕하세요.
    유심 번호를 알 수 있나요?
    - 일시: 2025.07.14
    - 주문 번호: 10876793

    유심을 가지고 있는데 마이크로 유심으로 분리해서
    유심 번호를 모릅니다.
    그래서 질문 합니다.

    답변은 유심 번호라서 여기에 답변하지 마시고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즈모바일 번호으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더보기
  • 궁금톡

    15시간 전

    아이즈 esim 사용가능한 단말기상태가 아닙니다(단말기 해지)라고 뜨고개통이 안됩니다

    ...더보기
  • 궁금톡

    16시간 전

    셀프개통 하려는데 개통 안 되고 고객센터 연결도 안됨
    여긴 할 때마다 이러네요 괜히 또 신청했어

    해지고객 - 전화번호 or 전사업자 정보 수정입력 후 재시도 해주세요.

    어디서 수정하란지도 안 나오고
    고객센터 톡은 답변도 없고 어쩌라는 건가요

    ...더보기
  • 궁금톡

    17시간 전

    안녕하세요,

    제가 현재 겪고 있는 상황과 요청드릴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정 로그인 불가

    오랜 기간 사용하지 않아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으며, 재설정도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2. 대표 회선 유심 분실로 인증 불가

    기존 사용하던 대표 회선의 SIM 카드를 분실하였습니다.

    따라서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하여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접근, 유심 변경 등 모든 절차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3.요금제 변경 및 유심 재발급 요청

    아래 요금제로 변경을 요청드립니다:
    → 아이즈우정(300분/5G)
    → https://www.eyes.co.kr/payplan/info_view/120/C01

    아울러 해당 회선에 대한 유심 재발급도 요청드립니다.

    현재는 본인 인증을 위한 수단이 없어, 대체 확인 절차나 서류 제출을 통해 처리 가능한 방법을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인 신분증 사본 (카드, 주민등록증)

    ...더보기
  • 궁금톡

    17시간 전

  • 궁금톡

    17시간 전

    이번 SKT 해킹 사태에 의해 USIM 을 교체 받았고 교체를 했지만 계통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핸트폰을 몇번이고 on/off 하고 비행기 모드를 변환해도 USIM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아마도 개통 처리가 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데 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 궁금톡

    19시간 전

    셀프개통 번호이동 사전동의 상태인데 문자도 안 오고, SKT 알뜰폰 1599-0133으로 전화해도 번호이동을 신청안한 상태라는 답변만 나오네요. 어떻게 해야 셀프개통이 가능할까요?

    ...더보기
  • 궁금톡

    19시간 전

    무료 부가서비스 조회/변경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밍차단 여부, 인스타SNS 해외 인증문자를 받을때 수신은 되야해서요!

    ...더보기
  • 궁금톡

    21시간 전

    8501 4596을 번호 이동으로 신청 했는데 신규 가입으로 변경 부탁 합니다 뒷자리는 4596으로 해주시고 빠른답변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궁금톡

    21시간 전

    2025.7.31 번호이동 (끝번호 2256) 신청후 2025.8.1 유심 받았으나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22시간 전

    납부 방법이 변경되었고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다고 들었습니다. 다만, 금액이 제대로 출금되고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재 미국에 체류 중인데 한국 휴대폰 번호로 문자를 보내려고 하니 전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