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현재 겪고 있는 상황과 요청드릴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정 로그인 불가
오랜 기간 사용하지 않아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으며, 재설정도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2. 대표 회선 유심 분실로 인증 불가
기존 사용하던 대표 회선의 SIM 카드를 분실하였습니다.
따라서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하여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접근, 유심 변경 등 모든 절차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3.요금제 변경 및 유심 재발급 요청
아래 요금제로 변경을 요청드립니다:
→ 아이즈우정(300분/5G)
→ https://www.eyes.co.kr/payplan/info_view/120/C01
아울러 해당 회선에 대한 유심 재발급도 요청드립니다.
현재는 본인 인증을 위한 수단이 없어, 대체 확인 절차나 서류 제출을 통해 처리 가능한 방법을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인 신분증 사본 (카드, 주민등록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