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궁금톡

    2024-01-16

    궁금톡 게시판은 사용자들끼리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공간입니다.
    비슷한 궁금증을 가진 분들과 정보를 나누고, 경험을 공유해보세요!

    ⚠️ 아이즈모바일은 해당 게시판에 별도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요금제, 개통, 혜택 등 정확한 안내가 필요한 문의는 [고객센터 > 채팅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더보기
  • 궁금톡

    9시간 전

    솔로 결합 혜택 방법 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궁금톡

    9시간 전

    1. 010******** ( 김영익 . 현재,액정파손상태입니다. (미성년자.아이즈모바일) 입니다.

    핸드폰 액정파손으로 꺼짐없이 유심제거후 , 공기계에 유심을 설치했는데. 핸드폰에서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아이즈모바일 로그인도 안되고 있습니다. (전화통화도 어려움. 인증번호 확인이 어려움)

    핸드폰 010******** 이쪽으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궁금톡

    12시간 전

    기존에 사용했었던 아이즈모바일 SKT 유심 재사용 가능할까요?

    ...더보기
  • 궁금톡

    13시간 전

    kt 8월 프로모션 다이소 상품권 5000원 증정 끝난건가요?
    이벤트 페이지에 롯시&밀리 7기가 요금제에는 5000원 12개월지급이라 써있는데
    요금제 들어가보면 다이소 증정글씨가 없는데 끝난건가요?

    ...더보기
  • 궁금톡

    14시간 전

    해외 음성수신 문의

    해외에서 문자 수신은 되고 있는데 음성수신은 안되서 문의 남깁니다.
    국제전화발신금지, 음성로밍차단, 데이터로밍차단을 출국한 이후 어제 해지신청했는데 아직 적용이 안된건지 뭔가 잘못된건지 계속 음성 수신이 안되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지하철 와이파이도 사용가능하도록 조치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궁금톡

    16시간 전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이용료 문자 받았습니다. (7.2~7.31 이용료)

    - 문의 사항 : 통화를 생각보다 많이 하게 되는데, 유심칩 새롭게 변경 없이 요금제 변경 가능할까요? 통화 200분 또는 300분으로 늘리고 싶습니다.


    ------------------------

    [Web발신]
    [이용상세내역]
    ① 통신요금
    ▶ 기본료
    - 기본료 : 7,038원
    ▶ 국내통화료
    - 음성통화료 : 8,779원
    ▶ 요금할인
    - 10원미만할인금액* : -1원
    - 청구요금 할인 : -5,762원
    ② 부가사용금액
    ▶ 기타금액
    - USIM후불금액* : 5,500원
    ▶ 부가가치세(세금)
    - 부가세총액* : 1,006원

    ◎ 이번달요금합계 : 16,560원
    ◎ 번호이동전 타사요금 : 31,050원
    ◎ 이번달납부하실총금액 : 47,610원
    ◎ 청구서작성일 : 2025.8.5

    [납부정보] 자동납부(카드)
    ▶ 자동납부접수번호 : 0218391851
    ▶ 납부카드명 : NH카드
    ▶ 카드번호 : 5424************
    ▶ 승인예정일 : 2025.8.25

    ※ '*'표시 항목은 부가가치세 제외 대상입니다.

    ...더보기
  • 궁금톡

    17시간 전

    개통 취소 후 8월말에 다시 개통 가능할까요?
    8월말에 개통을 하고 싶어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를 했더니 개통신청을 하고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8월말 개통하고 싶다고 말하면 된다고 답변을 들었습니다.
    8월14일날 핸드폰에서 아이즈모바일 사이트로 접속하여 개통 신청을했고 저는 공휴일이 지난 8월18일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개통을 8월말에 해 달라고 요청하려고 했는데 8월15일 빨간날 고객센터 근무하지 않는 날 "개통담당자가 배정될 예정"이라고 카톡이 왔더라구요 그러더니 갑자기 개통이 돼 버렸습니다. ㅜㅜ 자동차로 이동중이었고 신청했던 유심도 가지고 있지 않아 전화는 먹통이 되어 너무나 곤란한 하루였습니다. 개통을 8월말에 해 달라고 연락 드릴 고객센터는 공휴일이라 하지않고 개통은 돼 버렸고 ㅜㅜ 중요한 연락도 받지 못하고 너무나 화가 났습니다. 주말내내 연락 못 받으면 안돼 일단 아이즈 모바일 유심을 끼웠는데 전화 사용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혹시 저 같은 경우 다시 개통 취소를 했다가 8월말에 다시 개통 가능한가요? 아님 기존 통신사 월중 이동이라 요금이 폭탄으로 나올것 같은데 그에 대한 배상은 가능한가요? 빠른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010********나 ajtree@naver.com 로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궁금톡

    21시간 전

    puk번호를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전화번호:010********

    ...더보기
  • 궁금톡

    2025-08-15

    아이즈모바일을 몇년전부터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kt망요금제에서 sk망요금제로 변경하면서 번호이동전 타사요금을 모두 통장 자동이체로 납부가 됐는데 미납요금을 납부하라는 지로문자가 왔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5

    이거 세금계산서 사업자번호로 발급되게 변경하려면 아이즈모바일에 전화나 상담을해서 사업자 등록증을 보내야된다고하는데 아이즈모바일 상담원과 연락을 할수가없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5

    듀얼이심 신규 개통후 이심활성화가 안되고 더 이상 유효하지않다고 나와서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5

    유심 수령도 않했는데.. 전화 불통을 만들면 어쩌자는 겁니까? 당연히.. 우체국 수령도 안되고,.,.,
    어쩌라는 겁니까? 고객 불친절이 하늘을 찌르네요.? 일하는 사람 ,, 전화 안되면 힘든거 모르세요?
    알림톡이라도 주던가.. 아주 개짜증나네.. 진짜 ..., 이글 보기는 하는 것 임?

    ...더보기
  • 궁금톡

    2025-08-15

    6월에 개통했는데 왜 사이트에 가입정보가 안뜨나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5

    개통 좀 시켜주세요.
    전에 쓰던 통신사 해지해서 전화가 안됩니다.
    번호이동으로 신청했는데 제 번호 다시쓸수있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미개통 상태입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5

    E심 큐알코드 다시 보내주실 수 있나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5

    아이즈모바일 skt망에서 아이즈모바일 kt망으로 번호이동 했어요. 물론 skt망 6개월 이상 사용했고 12개월차였습니다. 그런데 이전 사용 요금이 과하게 청구되었어요. 이전 사용 요금의 내역을 확인하고 싶은데 지금은 kt망으로 홈피 가입이 되어있는 상태라고 이전 내역을 조회조차 되지 않습니다. 이전 사용 요금 내역을 알고 싶어요. 지금 여기 쓰여진 글들을 보니 사용 요금 과다청구 사례가 많은 것 같습니다. 뭔가 시스템 상의 오류가 있는 것 같은데 아이즈모바일이 확인 후 요금 청구서를 다시 보내주면 좋겠네요. *일단, 저는 skt망 아이즈모바일 7월 사용 요금 내역서를 받고 싶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5

    사이트가 변경되어, 애매모호하네요.요금제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5

    요금제, 데이터 사용량등 나의 이용 정보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5

    안녕하세요
    8월12일개통했는데.평생 요금.sj울트라20GB
    13,200으로..바꾸려면.어떻게해야하나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5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까지 아이즈 모바일(알뜰폰)을 사용해 왔는데요
    약 10개월 전에 퇴사를 해서 백수 신세라
    요금제를 바꾸려고 노력을 했는데
    사측에서 전혀 답변 등 외면해서
    이번달까지 사용하고 다음달부터는 옳길려고 합니다.
    그래도 먼저 알려주는게 도리인것 같아 올립니다.
    양석만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