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3-04

    기존 통신사에 미납요금 다 처리했는데, 미납요금 있다고 셀프 개통이안됩니다. 처리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소액결제 신청합니다
    010887****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안녕하세요. 밀리의서재 결합상품 가입하여 개통하자마자 로그인했는데 제휴혜택 이용대상이 아니라고 뜨네요.
    가입이 잘못 되어 있는 건지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안녕하세요 금일 오전 eSim으로 통신사 LG 신청하였습니다. 언제 개통될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번호변경한다고 했는데
    상담원이 무작위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된다고하고
    번호도대충알려주고 그래서 통신끊긴채로 일주일째네요;;
    고객센터연결은 되지도않고 전화해도받지도않고 번호변경도 유심비랑 입금했는데 일처리를 어떻게하는건지;;
    돈받아놓고소식도없어요;;
    처음쓰는알뜰폰이라 좋았는데 서비스가 너무엉망이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해당 기기를 잃어버려서 번호 및 인증이 안됩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는 상태라서 해지가 안됩니다.

    카드번호 변경되어서 미납으로 신용정보집중기관 등록 예정이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번호도 기억이 안나고 해당 유심 핸드폰 전부 분실해서 아무것도 못하는데, 자꾸 해지신청서 보내라
    로그인해서 해지해라 이렇게만 하고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는데

    연락좀 주십쇼 제발. 010-9729-****

    고객센터 연결이 매우 답답합니다.
    이거 때문에 몇달째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안녕하세요.
    현재 주문접수 완료되어 배송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요금납부 방법에 삼성카드 선택란이 없어서
    우리은행으로 신청했습니다.

    현재 SKT 납부
    삼성카드 5521 9400 1367 ****

    신청 아이즈모바일
    우리은행 1002-242-******

    문제가 없겠지요?
    모해광장에 보니까 납부방법이 다르면
    개통에 시간이 걸린다고 해서요.

    개통이후에도 납부방법을
    삼성카드로 변경할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4

    번호변경 지난주 목요일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해피콜이 안와서요 ;; 언제 오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3

    해지신청 3/1에 진행하였는데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2

    명의변경신청했는데 명의변경이 완료가 된건가요?
    마이페이지에 정보가 그대로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2

    2/29 야간 시간에 셀프개통 안되는줄 모르고 신청했더니, 신청서만 접수되어 버리고..(차라리 안된다고 처음부터 팝업이 떴음 접수 안했을텐데..)
    3/1 오전에는 상담사 배정되었다고 카톡은 왔는데, 공휴일이라 그런지 카톡만 딸랑 오고, 아무 진척사항이 없네요... 음..ㅎ
    벌써 3/2인데... 여기 게시판도 아무 답변도 안달리는걸 보니 3/4까지 아무 진행도 안될 느낌이네요 ㅋㅋ
    이럴거면 주말/공휴일 다 업무 진행 안된다고 안내 좀 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1

    아이즈비전에서 1월 17일 타통신사로 번호이동 하였습니다.
    아이즈비전에서 사용하던 기기가 여전히 아이즈비전에 락이 걸려 있어 사용을 못 하고 있습니다.
    바로 해지 처리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1

    예전에 쓰던 아이즈모바일 유심을 끼웠는데 안되네요. 유심을 다시 보내 주셔야 하면 보내주시겠어요?
    번호이동한 전화번호는 010 9817 ****입니다.
    전화통화해야 하는 상황이면 010 3007 ****로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1

    해외로밍신청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9

    번호이동 신청하고 개통되기 전까지는 추가신청, 동일명의로 못하나요?
    신청하려고 하니 신청중인 건이 있다고 뜨면서 안되네요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9

    처음에 비회원으로 셀프 개통까지 가서 10분 넘게 기다려도 안되서 컴터로 가입하고 다시 할려고 하는데 안되면서 주문배송확인하라는데 그거 누르면 또 주문서가 없다네요

    이도 저도 안되고 미치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9

    u+ 사용하다 kt로 번호이동 신청하고 유심신청하고 오늘 받아서 셀프 개통하려고 하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뜹니다. pc랑 모바일 둘 다 그렇습니다...

    신청할때 부모님 카드로 신청했고 현재 lg 요금제 후불인데 2월 요금 3월에 빠져서 아직 안빠진 상태인데 이번에 신청한 거랑 같은 카드 같습니다.

    왜 안되는 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9

    1. 알뜰폰허브에서 요금제 가입 신청을 했는데
    가입신청하고 띡 다음 스텝이나 이런 안내고 뭐고 아무 것도 없어서 셀프개통 하려고 아이즈모바일에 와서 번호이동 신청을 하니
    가입중이던 내용이 있으니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하라고 안내가 나와서 메뉴 가보니 아무것도 없네요

    일단 알뜰폰허브에다가 취소신청 해놨는데
    아직도 상태 변경이 안됐네요..
    요금제 할인이 이제 끝날때가 돼서 빨리 처리해야하는데 어떻게 아이즈모바일에서 처리 가능한 부분이 없을까요?

    2. 위 알뜰폰허브 가입신청 건을 그대로 진행해야 한다면(셀프개통 하면 제가 변경해서 적용하면 되니까) 유심을 NFC 사용 가능한 유심으로 신청해야 하는데 일반으로 신청해서 변경하려 하는데 처리 가능할까요?

    3. 연휴(3/1)나 주말(토,일)에도 개통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9

    기존에 skt망에서 kt망으로 번호이동했는데 다시 skt망으로 이동하려면 기존 유심을 사용해도 되나요?
    유심 번호도 확인해 줄수 있는지도 알고 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9

    명의 변경하려고 하는데 마지막에 에러가 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