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2-23

    기존 타 통신사에서 구매한 유심이 개통이 안되어 아이즈모바일로 번호 이동을 신청하였고 아이즈모바일에서 유심도 도착하였는데 기존 타 통신사 유심이 어쩌다 개통이 되어서 곤란하게 되었습니다 신규 가입 3개월 미만이라 번호 이동이 안된다고 하여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일반개통으로 안내 해 주셨는데 중재 위원인지... 뭐 별도 신청을 하여야 하더라고요
    결론은 아이즈모바일 개통이 안되었으니 본인은 기존 통신사에서 최소 3개월 사용 하려고 합니다
    죄송하지만 아이즈모바일 개통 취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3

    핸드폰 앱으로 실시간 이용량 확인하는방법 있나요????
    SKT망입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3

    핸드폰 앱으로 실시간 이용량 확인하는방법 있나요????
    SKT망입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2

    아이가 번호이동을 어제 신청해서 유심이 발송 중인데 요금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요금제를 업그레이드 변경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금 개통전이고 유심 아직 도착하지 않았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2

    소액결제차단 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2

    타통신사 요금제skt에서 아이즈skt 번호이동하면 프로모션요금제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2

    기존 SKT 이벤트 요금제 사용 중인데 2월로 약정 종료됩니다.

    Q1. 해당 요금제 정상 요금 납부 시 통신사 변경 없이 다시 이벤트 요금제 재가입이 가능한지? >> 정상요금 납부 일정 기간 충족 시 이벤트요금 재가입 가능 유무까지.
    > 아무리 찾아봐도 동일 통신사 이벤트 요금제 재가입은 안된다고만 나와있고 위의 문의한 내용처럼 자세한 설명은 없는듯.

    Q2. 타통신사로 변경(번호이동) 후 다시 SKT로 번호이동 시 이벤트 요금제 가입 가능한지? >> 타통신사 이벤트요금 기간은 평생할인이라고 되어 있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2

    아이즈 모바일로 번호이동후 기존 통신사에서 사용하던 esim을 삭제 한다는게
    아이즈 모바일 esim을 삭제해 버렸습니다.
    1:1 문의 계시판에 메일주소 / 연락처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2

    안녕하세요. 셀프개통 문의입니다.

    아이즈모바일 KT 에서 아이즈모바일 LG U 로 갈아타려고 유심을 주문, 금일 유심이 도착하였습니다.
    셀프개통 시도 중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번호이동동의 버튼 누르니 사전동의 된 고객이라고 뜨며 확인을 통해 다음 단계로 넘어갔더니
    "번호이동에 따른 동의를 문자링크 또는 ARS를 통하여 완료하셨습니까?" 라는 창이 뜨네요.

    위의 창에서
    취소버튼을 누르니 동의를 하라고 하며, 어떠한 문자나 링크, 전화도 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확인버튼을 누르니 "번호이동사전동의 내역 미확인 - 아직 사전동의를 하지 않으셨습니다. ARS 또는 문자로 사전동의를 진행해주세요." 라고 뜹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1

    현 사용하는 요금제에서 추가적으로 데이터 쿠폰같은걸 구매 할 수 있는게 있나요?
    내일 데이터를 많이 써야하는데 남은 데이터가 별로 없어서요 빠른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1

    토스뱅크로 자동납부를 신청했는데 등록알림이 3건 와서 문의드립니다. 납부자번호는 610054851680으로 모두 동일한데 기관번호는 각 각 6121857, 6129998, 9964210076입니다. 제 명의로 등록된 알뜰폰은 1건인데 왜 3건의 기관번호로 3번이나 연락이 온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1

    가입정보에 보면 가입한 기본요금이 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부분을 가입당시 요금제의 기본요금이 표시되도록 바꿔주시면 좋겠습니다.
    요금제가 사측의 플랜에 따라 변동이 된다 하더라도
    기존 가입분의 요금이 노출이 안되어야 할 이유가 없고 해당 소비자가 당연히 알아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가입정보의 할인정보 [EVM] 으로 시작하는 내용이
    가입자들은 이해할 수 없는 할인정보라고 생각되는데요
    뭐가 어떻게 할인이 되어 해당금액이 할인이라는 것인지 명목을 알 수 없으니
    조금 답답하게 느껴지네요.

    기본적으로 고객이 알아야 할 자신의 가입정보 부분에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고 생각하여 문의를 드리오니
    답변을 정확히 주시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1

    요금제 신청 후 유심칩 배송받았습니다.
    개통 처리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요금 납구 카드를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바꾸고 싶은데 카드 은행 선택란에 카카오뱅크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카카오뱅크 mini 아닙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유심칩 수령했는데 개통은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2월 6일에 개통한 사용자입니다.
    제가 얼마짜리 요금제에 가입했는지 재확인차 사이트를 둘러보니
    당시 가입했던 요금제가 그 사이 요금이 오른것인지
    제가 가입한 상품의 요금제와 현재 표시되는 똑같은 상품의 요금제가 다르게 나오는 것 같은데
    이부분을 확인하려 가입정보를 확인하니
    요금제 선택당시 요금은 표시가 안되어있고 내용만 나와 있는데
    제가 가입했던 당시의 요금제와 요금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왜 가입정보에 가입당시 요금상품의 요금이 표시가 안되는것인지요?

    그리고 가입당시에 해당 요금제가 현재는 요금이 달리 표현되는데
    가입 당시 요금으로 적용되는게 맞는거죠?

    마지막으로 요금이 이렇게 바뀌는 것이
    어떤 기준일이 있는건가요?
    월초도 월말도 아니고 월중에 바뀐것을 확인하고 나니
    의아해서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자녀 폰 요금 납부를 부모 카드로 자동이체하려고 하는데 본인명의만 가능한 것으로 나와서요
    자동이체가 불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12월에 신규가입을 했는데 유심인식도 안되고 고객센터 통화도 안되고 타사 번호이동도 안됩니다 홈페이지에서 변경할려니 이용중아니라고 나오고 폰은 사용하지도 않는데 핸드폰 요금은 청구되고 해지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번호변경 신청했는데 전화는 언제 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20

    sk망 투넘버 서비스 가능한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