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1-04

    개통문제
    기존 통신사 모빙이라 유니컴즈로 골랐어야됬는데 잘못골라서 셀프개통 불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개통
    어제유심왔는데일렬번호를잘못적어 개통이안됩니다 고유번호가1523인데5233으로적어줫는데 이것때문인지 안됩니다 전화도안되고 환장하겠네요 1:1게시판도배송조회만되고 무엇이뭔지모르겠네 도대체전화는계속통화중이고5분이상4번이상이나해도안되고 어떻게좀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유심토욜
    아무리 바꿔도안되고 문의도 없고 토욜에 셀프개통시에 이럴게 문제생기면어쩌란건지요 유심불량인듯싶습니다 전원 20번껏다켜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오늘 셀프개통하는데 일반개통만 가능한 요금제라고 하네요~ 언제쯤 개통되나요?
    방금 셀프개통하려고 했는데 일반개통만 되는 요금제에요ㅠ 언제 개통되나요?빨리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프로모션 가격변경
    sk 11 2g 3mb요금제 제가 신청할때는 13000 금액이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금액이 변경 된걸 알게되었숩니다 개통을 아직안했는데 개통하면 신청할때 기준인 13000적용이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제품 불량유심 통신사 이동.. 아이즈 계통 될까요..
    현재 유심은 인식이 되는데 언제 망가질지 모르는 시한 폭탄이라서;;중립번하고 일반개통 신청 할건데앞서 말 했듯 시한 폭탄이라..유심불량으로 인식이 안되면 통화가 안돼니..일반계통 신청으로 가능하나요??통화 안돼는 상태(인식X상태)에서 일반계통으로 통신사 이동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원래 통신사와는 연락이 안되고 믿기 힘들어서 이쪽으로 그냥 바꾸고 싶은데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중립번하고 계통하면 자동으로 해지 되니까 될것도 같은데 유심 인식이 안됐을때도 되는지 의문이에욥..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셀프개통 -- 카드 [인증거래 오류 횟수 초과] 확인부탁드립니다.
    여러차례 잘못 처리를 하여 셀프개통 진행중 마지막에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출력되고 있습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카드] 인증 처리 중 예외사항이 발생했습니다. [인증거래 오류 횟수 초과]문제 해결 뒤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Esim
    Esim 큐알코드가 안왔습니다 빨리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알뜰폰허브 주문취소 요청
    1:1 문의로 주문취소 요청했습니다.확인 후 처리 부탁드립니다.이미 보유한 유심이 있어,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개통 하려고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답답해 뒈지겠습니다
    전화도 안되고 일반개통은 개답답하고 셀프로 할라니까 상담사 배정됐다고 안된다하고 이거 답변도 한참뒤에나 받을수 있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조직id와 단말기관리조직id 틀립니다
    무슨얘기인가요?유심은 아이즈 sk유심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일반개통
    2시 39분에 요금제 개통을위한 담당자 배정됐다고 카톡왔는데아직도 개통이 안되고있어요.. 언제 개통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유심불량
    유심불량인것같은데 어제부터 전화도 아무것도 안되고 전화는 받지도 않고 문의 답이라도 빨리 해주던지 해결좀 해주세요 주말인데 너무 하네요 고3이란 전화나 문자 확인 할것도 많은데  어떻게 하라는 건지 제발 유심을 퀵으로 보내주시던지  이전 통신사로 넘겨주시던지 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90일이내 중립기관기관건으로 일대일문의
    남겼는데요답변이 없으셔서 글남깁니다글 검색해보니 신분증 보낼수있는 링크를 주신다고 봤는데언제 주시는건지 궁금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개통 문의
      오늘 개통 되는거 맞는걸까요? 늦어진다면 셀프개통으로 진행하고싶습니다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계약서 내용 오류
    [K]무한 10G+1mbps로 2650원 프로모셔뉴가입했는데가입서류는 26000으로 날아왔어요지금 유심 안 터져서 회선 추가도 안되고 아무것도 확인이 안 되는데이게 맞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개통 후 3일 간 먹통
    KT회선 개통 후 먹통인 상태로 삼일 째입니다.개통 당시 통화 가능했으나세 시간 정도 뒤부터 유심 인식 안되더니다음날 상담사 연결 후 나밍 시도신호 보낸 후 재부팅그 다음날 나밍 및 신호보내고 재부팅하여 재등록전부 다 실패입니다개통 됐다가 먹통 되는 건 뭐고문의할 때마다 신호 보내줄테니 재부팅하라는 말만 반복하시니 갑갑합니다재부팅만 30번이 넘어요아무것도 안 되는 채 당장 주말인데전 개통하고 5일을 먹통인 휴대폰으로 살아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롯데포인트카드 관련 질문 3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유심관련 질문드립니다.
    1:1문의도 바로확인안되고 전화연결도 안되서요현재 정상사용중인데, 기기변경을 진행하려고 합니다.기존 유심이 규격이 안맞아 새로 유심을 주문하고 받았습니다.이 유심을 등록해야되나요 바로 기기에 장착해서 사용하면 되나요 ?만약 등록해야된다면 온라인말고 전화나 다른방법이 없을까요 ?유심변경해보려니깐 본인인증방법에서 가능한 수단이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1:1 게시판 확인 부탁합니다.
    납부방법 관련 질문 올렸는데 확인해 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